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김희현 "3선 당선되면 일도2동 주차난 해소하겠다"
김희현 "3선 당선되면 일도2동 주차난 해소하겠다"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5.25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도2동 주차난 해소 위해 공영주차장 복층화 및 주차면 확보 공약
김희현 예비후보.
김희현 후보.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선거 제주시 일도2동(을) 선거구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김희현 후보가 24일 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희현 후보는 "3선에 당선된다면 일도2동의 현안문제인 주차난 해소를 위해 ▲동광성당 앞 공영주차장 복층화 사업과 ▲신천지아파트 도로변 일부 지역에 주차면 140대를 확보하겠다고 약속했다.

또한 ▲순복음교회 부근 경로당 신설 ▲전신지중화사업 지속적 추진 ▲학교 앞 교통 안전 시설 확대 ▲어린이집 공기청정기 보급 사업 확대 ▲버스 노선 확대 개편 ▲주민원탁회의 정례화를 통한 주민자치 실현 ▲장애인 건강권 보장을 위한 주치의 제도 도입 ▲미설치된 공용하수관 연결 등 주민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부분을 우선적으로 해결하겠다고 강조했다.

김희현 후보는 "지난 8년간 우리 지역을 조금이라도 더 쾌적하게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였으며,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해왔다"며 "한 번 더 기회를 주신다면 3선 도의원이 되어 도민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소외된 이웃과 장애인 등 지역발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