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이경용 “안전한 주거환경 만들기 앞장서겠다”
이경용 “안전한 주거환경 만들기 앞장서겠다”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8.05.13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경찰과 협업, 아동범죄 예방‧비행청소년 선도 등 약속
이경용 예비후보.
이경용 예비후보.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서귀포시 서홍·대륜동 선거구 제주도의회 의원 선거에 출마하는 무소속 이경용 예비후보가 주민 체감 안전지수를 높이고 경찰과의 유기적 협업 체계로 안전에 안심을 더한, 주민이 마음 편히 생활할 수 있는 주거환경 만들기에 앞장서겠다고 약속했다.

이경용 예비후보는 13일 보도자료를 통해 “서홍동과 대륜동 지역은 인구 이동이 많고 혁신도시 등 각종 개발사업과 대단위 아파트 건설로 인구 유입도 늘어나 치안문제와 각종 안전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다”면서 이같이 밝혔다.

주민들과 협의체를 구성해 어린이와 청소년, 여성 등 주민 모두가 안심하고 생활할 수 있도록 지역 안전망을 구축하겠다는 것이다.

이어 그는 “보행사고 위험이 있는 어린이들의 안전통학을 위해 눈높이에 맞춘 교통안전교육과 지역 경찰과 협업을 통해 아동범죄 예방과 비행청소년 선도 등 안전한 성장 환경을 조성하겠다”고 약속했다.

아울러 그는 “방범용 폐쇄회로(CC)TV, 가로등, 보안등을 비롯해 야간에 식별이 어려운 노후화된 교통안전시설물 등을 새롭게 정비해 범죄 피해에 노출되지 않도록 하는 등 지역 주민들의 소중한 생명과 재산을 지키고 안전하고 살기 좋은 행복한 마을 만들기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