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제주재능시낭송협회, 5월 ‘詩 낭송으로 즐기자!’개최
제주재능시낭송협회, 5월 ‘詩 낭송으로 즐기자!’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8.05.12 2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재능시낭송협회(회장 문선희)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어버이, 스승을 비롯하여 감사하고 고마움을 전하고 싶은 지인과 함께하는 5월, ‘詩 낭송으로 즐기자!’ 시낭송회로 한라작은마을도서관(제주시 일주동로 293-1. 삼양동)에서 오는 31(목요)일 7시에 개최한다.

제주재능시낭송협회는 5월 ‘詩낭송으로 즐기자!’를 개최한다.
<제주재능시낭송협회는 5월 ‘詩낭송으로 즐기자!’를 개최한다.>유인물
제주재능시낭송협회는 5월 ‘詩낭송으로 즐기자!’를 개최한다.
<제주재능시낭송협회는 5월 ‘詩낭송으로 즐기자!’를 개최한다.>유인물

이번 시낭송회는 김순남 시인의 시집 ‘부치지 못한 시인의 편지’ 시집 속에 담겨 있는 시 ‘누가 저 시리게 푸른 바다를 깨트릴까’,  ‘사랑이라 카는 거는’,  ‘수화기엔 침묵만 흐르고’,  ‘한 번만이라도 다시’,  ‘천생연분’,  ‘나의 여인 어머니’,  ‘사모의 정’,  ‘사랑의 세레나데’ 등 8편의 시를 이야기 속에 담아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시극으로 펼친다.

시를 이야기 속에 담아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시극으로 펼친다.
시를 이야기 속에 담아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시극으로 진행된다.

한편 “재능시낭송협회는 전국 16개 도시에서 매월 마지막 주 목요일 7시에 시민과 함께하는 시낭송회로 제주에서도 동시에 열린다.”며  “2008년도 3월 첫 개최를 시작으로 10년 넘게 꾸준히 개최 해오고 있을 정도로 포근하고 따스한 봄만큼이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추억하고 감사하게 되는 아름다운 시간이 될 것이다.”라고 관계자는 자랑했다.

또한 “누구나 참여 할 수 있으며 시낭송 및 행사에 관련하여 회원 및 궁금한 점 등 문의 사항은 ☎064)723-7337로 하면 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