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0:45 (금)
“YG프로듀서 ‘CHOICE37’과 승리의 ‘NHR’ 크루의 DJ 공연을 즐기고...”
“YG프로듀서 ‘CHOICE37’과 승리의 ‘NHR’ 크루의 DJ 공연을 즐기고...”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5.07 08: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G리퍼블릭, 제주신화월드 5월 11~12일 ‘Y夜G 비어 페스티벌’
이틀간 플리마켓, 맥주 파티와 DJ 공연 등 축제의 밤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 입장 기회…경품 추첨 행사도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축제가 가득한 5월. 흥이 가득한 5월. 제주에서 놓치지 말아야 할 페스티벌이 있다. ‘와야지(Y夜G) Beer 페스티벌’이다.

5월 11일(금)과 12일(토) 이틀간 제주신화월드 내 YG리퍼블릭 광장에서 마련되는 이번 페스티벌은 YG리퍼블릭과 제주신화월드가 공동 주최·주관한다.

YG리퍼블릭은 YG엔터테인먼트의 외식 계열사인 YG푸즈가 제주신화월드에 오픈한 새로운 개념의 복합외식문화공간이다.

페스티벌은 DJ공연을 비롯해 플리마켓과 비어 페스티벌 등으로 다양하게 꾸며진다. 창작자들이 직접 만들어 내놓는 제품을 마음껏 사고, 맥주도 마시고, DJ가 선곡한 음악도 들으며 제주에서 흥을 돋울 수 있다.

먼저 오후 3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플리마켓은 30곳이 입점을 한다. 액세서리, 핸드메이드 의류 및 가방, 도자기 세트, 손뜨개인형, 수제캔디, 캘리그라피 부채, 건강소금, 가죽 제품 등 갖고 싶은 제품이 널려 있다.

비어 페스티벌은 낮에서부터 밤까지 진행된다. 오후 2시부터 시작되며, 다음날 새벽 1시까지 다양하고 시원한 맥주와 함께 봄날의 분위기에 한껏 취할 수 있다.

비어 페스티벌과 어울리는 DJ공연은 플리마켓이 끝난 후 오후 8시부터 비어 페스티벌이 마감되는 새벽 1시까지 지속된다.

승리가 설립한 EDM 크루 'NHR'과 빅뱅, 지드래곤 노래 등을 프로듀싱한 YG 프로듀서이자 DJ '초이스 37(CHOICE37)'이 출연하는 DJ 라인업도 화려하다. 11일 첫날은 KIRIN, SAM, TPA, GLORY, 12일 둘째날은 MILKY, DANU, KIBUM, CHOICE37 등 글로벌에서 활약하는 DJ들의 탁월한 선곡과 함께 모두가 어울려 뛰어놀 수 있는 색다른 페스티벌을 즐길 수 있다.

행사 당일 현장에서 경품추첨도 진행된다. 경품은 YG리퍼블릭 5만원 상당 상품권으로 각각 첫째날 10명, 둘째달 10명으로 모두 20명에게 돌아간다.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없으며, YG리퍼블릭의 코리안 바비큐 ‘삼거리 푸줏간’, 브런치 카페 ‘쓰리버즈(3 Birds), 제주로컬다이닝 ‘제주삼거리’를 비롯해 권지용(GD)과 공동 기획한 GD카페 ‘언타이틀드, 2017(Untitled, 2017)’, 볼링펍 ‘액트(AC.III.T)'에서 사용 가능하다.

‘와야지 비어 페스티벌’에 참가할 이들은 반드시 참가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특히 이틀간 열릴 ‘와야지 비어 페스티벌’은 선착순 1000명에게 무료 입장이라는 기회를 준다. 신청서는 온라인(https://bit.ly/2re7KTn)을 통해 작성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