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정태준 “친환경 어린이 공원 신설 안전한 공간 확보”
정태준 “친환경 어린이 공원 신설 안전한 공간 확보”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8.05.01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태준 예비후보.
정태준 예비후보.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6‧13지방선거 제주도의원 선거 서귀포시 대정읍 선거구에 나서는 더불어민주당 정태준 예비후보가 어린이 생활환경 개선을 약속했다.

정태준 예비후보는 1일 보도자료에서 “안심하고 아이를 교육시킬 수 있는 환경,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 놀 수 있는 환경이 삶의 질 향상의 최우선 목표”라고 밝혔다.

이어 “어린이들의 아이디어를 설계에 직접 반영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는 순천 기적의 놀이터와 같은 친환경 어린이 공원을 신설해서 제주의 어린이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는 공간을 확보하겠다”고 강조했다.

정 예비후보는 또 “지역에 있는 영여교육도시의 국제적인 네트워크를 활용, 대정읍이 외국의 다양한 도시와 국제자매도시를 맺도록 노력하겠다”며 “지역 내 우수한 어린이들이 외국의 자매도시를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개발에 나서겠다”고 다짐했다.

이와 함께 “이번 공약발표 이후에도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과 같이 꼭 필요한 지역의 요구들을 적극 수용하고 해결책을 발굴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피력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