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테마파크, 꼭 챙겨야 할 5월 풍성한 혜택!
신화테마파크, 꼭 챙겨야 할 5월 풍성한 혜택!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4.30 10: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번호 2·0·1·8 포함자, 화요일 방문자, 5월 생일자, 학생 SNS 인증샷, 재방문 고객 대상 할인
스승의 날 기념… 전국의 초·중·고 선생님 전원 무료입장권 제공
신화테마파크의 어트랙션 사진.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신화월드 신화테마파크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

첫 번째 프로모션은 ‘2018 프로모션’이다. 주민등록번호에 2, 0, 1, 8 중 1개 이상의 숫자가 있는 고객은 할인이 적용된다.

두 번째는 학생 대상의 SNS 인증샷 할인이다. 8세부터 19세 사이의 초·중·고 학생 고객은 신화테마파크 입구에서 찍은 SNS 인증샷을 제시하면 가격 할인을 받는다.

셋째는 ‘웰컴백(Welcome Back) 프로모션’이다. 신화테마파크를 재방문하는 고객은 지난 방문 시 신화테마파크 내에서 찍은 사진을 제시하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넷째는 5월 생일자 할인이다. 매표소에서 생일이 표시된 신분증을 제시하면 티켓 할인은 물론 신화테마파크 식음료업장 또는 리테일샵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바우처 1매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다섯째는 ‘꽃피는 화(花)요일!’ 프로모션으로, 5월 중 화요일에 방문하면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스승의 날을 기념해 전국의 초·중·고 선생님 전원은 5월 중 신화테마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전에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를 방문해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메일로 발송된 설문조사 확인 쿠폰과 교원증 및 신분증을 지참하면 현장에서 즉시 입장권을 받을 수 있다.

제주도민이라면 신화테마파크를 최대 1년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무한패스’를 이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가격은 6만 8천원으로 5월 31일까지만 한정적으로 판매한다. 이용 기간은 내년 2019년 4월 30일까지다.

5월 한 달간 공연 및 이벤트도 풍성하다. 제주 설화를 애니메이션으로 감상하는 ‘제주야 놀자’, 신화테마파크 내 숨어있는 캐릭터들에게 도장을 받은 후 인증샷을 남기는 ‘나도 윙클! 나도 파니니!’, 비눗방울이 사방에 흩날리는 ‘날아라 비누방울’ 행사가 한달 내내 진행된다.

한편, 5월 처음 선보이는 신화테마파크의 새로운 어트랙션 ‘범핑 튜브카’는 동그란 튜브형 범퍼카를 타고 신나는 레이싱을 즐길 수 있다. 별도 이용요금이 필요하며 가격은 5천원이다.

어린이날을 맞아 버블쇼 ‘버블 원더랜드’와 환상적인 매직쇼 ‘O.O 매직콘서트’도 5월 5일과 6일 단 이틀간 펼쳐진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