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심장마비로 사망 황찬호 여친“내가 슬퍼하면 오빠가 더 힘들테니깐 조금만 힘들어할게”
심장마비로 사망 황찬호 여친“내가 슬퍼하면 오빠가 더 힘들테니깐 조금만 힘들어할게”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4.30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출처: 고 황찬호 SNS]
[사진 출처: 고 황찬호 SNS]

배우 황찬호가 향년 32세로 심장마비로 사망한 가운데 황찬호의 여자친구가 고 황찬호의 SNS에 올린 장문의 편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고(故) 황찬호는 26일 새벽 심장마비로 사망했다. 고 황찬호의 빈소는 서울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고 28일 발인이 진행됐다.

심장마비로 사망한 고 황찬호의 SNS에는 그의 여자친구가 남긴 편지글이 올라오고 있다.

고 황찬호의 여자친구는 “내 남자친구 황찬호 오빠 진짜 빨리 와 나 두고 이러기야? 빨리 돌아와 나 힘들어 빨리와서 위로해 줘”라며 “빨리 전화해 빨리 전화하라고. 우리 매일 전화하면서 자다가 안하면 허전하잖아. 일어나 ~ 일어났어? 있다 봐 해야지!!!!!!!!!!!!!!’ 이러기야 ? 내가 더 잘할테니깐 빨리 와. 어제도 그제도 우리 행복했잖아. 엄청 미친 듯이 날 사랑해줘서 잘 해줘서 고맙다고도 말 못했는데 미안하다고도 말 아직 못했는데 말이라도 좀 해바 어? 웅? 우리 다음 주에 놀러가기로 했잖아. 빨리 놀러가자”라고 말했다.

고 황찬호의 여자친구는 “어제도 오빤 여전히 사랑한다고 했는데. 마지막인 줄도 모르고 난 자느라 대충 대답하고 또 듣고 싶어. 목소리라도 듣고싶어. 오빠. 정말 많이 고마웠고 정말 많이 사랑해. 정말 많이”라며 “너무 슬프지만 내가 슬퍼하면 오빠가 더 힘들테니깐. 이겨낼게 꼭 조금만 힘들어할게. 근데 보고 싶다. 너무. 오빠가 절대 한 번도 빼지 않던 우리 커플링 반지랑. 날 만나고 나 데리러 올 때 좋은 차를 태워주고 싶다며 차까지 새로 뽑아서 오빠가 차에 액자로 우리 사진 해놓은 거 우리 액자 사진 빼서 여기다 넣었어”라며 황찬호가 심장마비로 사망한 것에 대한 슬픔을 나타냈다.

고 황찬호는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출신이다. 지난 2006년 연극 '유리가면 Episode 5 - 또 하나의 영혼'으로 데뷔했고 드라마와 연극, 뮤지컬 등의 무대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하며 인기를 얻었다. 최근 MBN 드라마 '연남동 539', OCN 드라마 '그 남자 오수' 등에 출연했다.

아주경제 이광효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