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33 (금)
한국병원, 5월 4일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한국병원, 5월 4일 어린이날 큰잔치 개최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4.27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4일, 오전 10시 ~ 오후 4시 한국병원 본관3층 옥외정원
화분 만들기부터 협동화 그리기까지 다양한 체험 마련
2018 한국병원 어린이날 큰잔치 공식 포스터.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한국병원이 오는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본관 3층 옥외정원에서 ‘2018 한국병원 어린이날 큰잔치’를 개최한다.

이날 행사는 입원 환아는 물론, 외래진료 환아와 방문객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의 장으로, 만들기마당, 그리기마당, 놀이마당으로 구성된다.

만들기마당에서는 고무동력으로 움직이는 자동차 만들기, 한국병원의 상징인 베고니아 묘종을 직접 꾸민 화분에 심어보는 화분 만들기, 동물 친구들을 종이로 만들어 보는 종이접기 등이 진행된다.

그리기마당은 ‘나는 나는 자라서 무엇이 될까?’를 주제로, 어린이들이 미래 자신의 모습을 다양한 도구를 사용해 마음껏 표현하며 꿈과 창의력을 펼쳐볼 수 있다. 놀이마당에는 캔디크레인, 고리던지기, 비누방울놀이 등 다양한 놀거리를 마련했다.

이 날 행사의 일환으로 입원 환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 전달식도 진행된다. 한국병원 직원들이 직접 만든 사랑의 빵을 고태만 원장과 고영주 간호부장 등을 비롯한 임원들이 각 병실을 방문해 전달할 예정이다.

한국병원 고태만 원장은 “어린이날을 병원에서 보내야 하는 입원 환아 뿐만 아니라, 지역 어린이들에게도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 주기 위해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면서 “어린이들의 건강과 행복 기원하는 이번 행사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