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강호상 “대륜동 복합체육관 건립 추진”
강호상 “대륜동 복합체육관 건립 추진”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8.04.24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호상 예비후보.
강호상 예비후보.

[미디어제주 이정민 기자] 6‧13 지방선거 제주도의원 서귀포시 서홍‧대륜동 선거구에 나서는 더불어민주당 강호상 예비후보가 대륜동 복합체육관 건립을 공약으로 내놨다.

강호상 예비후보는 24일 보도자료를 내고 “대륜동 복합체육관을 ‘더불어 행복한 서귀포’를 위한 대안으로, 건립의 선봉에 서겠다”고 밝혔다.

강 예비후보는 “대륜동 복합체육관이 수영장과 볼링장이 함께 있는 복합체육관이 될 것”이라며 “수영장은 해녀와 스쿠버다이버들 간 갈등의 원인이 되는 근해 교육을 대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 “볼링장은 30레인 이상의 규모를 갖춰 도민체전 및 전국대회를 유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귀포시에 거주하는 볼링 동호인들과 엘리트 체육인의 훈련장이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강 예비후보는 이에 따라 “복합체육관을 이용하는 서귀포시민과 관광객, 전지훈련 선수단이 서귀포시청 2청사 이전으로 주춤한 지역 상권에 활기를 불어 넣을 것”이라며 “이를 위해 주민과 소통하며 최선의 방안을 모색하고 의회의 힘을 모으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