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07:39 (금)
노지훈♥이은혜 결혼, 5월에 결혼 깜짝 발표···"이미 임신중"
노지훈♥이은혜 결혼, 5월에 결혼 깜짝 발표···"이미 임신중"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4.19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이은혜 인스타그램]
[사진= 이은혜 인스타그램]

레이싱모델 이은혜와 가수 노지훈이 결혼을 발표했다.

 

6년 간 친구로 지낸 두 사람은 최근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5월에 결혼식을 올릴 것도 sns를 통해 밝혔다. 이은혜는 “노지훈과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은혜는 18일 인터넷 방송을 통해서도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은혜는 “조심스럽고 두렵기도 하지만 언제나 내 편이던 여러분이 있기에 용기 낼 수 있었다. 좋은 사람이 생겼다”고 전했다.

 

그는 예비 신랑 노지훈에 대해 “내가 가장 나 다운 모습으로 살 수 있게 해주는 배려심 있고 듬직한 남자”라며 “6년이라는 시간을 돌고 돌아 친구라는 관계를 넘어 얼마 전 연인이 됐다. 이제 평생의 반려자로 함께 하려고 한다. 여러분이 내 새로운 시작을 응원해준다면 행복할 것 같다”고 당부했다.

 

이은혜는 “엄마가 됐다”고 임신을 직접 밝히기도 했다. 그는 “결혼식은 5월 19일이다. 한 달 정도 남았다”고 발표했다.

 

이은혜는 “앞으로 갈 길이 가시밭길 이어도 기꺼이 함께 가고픈 사람을 만나 결혼을 준비하고 있다. 본인 먹는 건 아껴도 내게 꽃 사줄 돈은 평생 아끼지 않겠다는 말에 두려움을 떨칠 수 있었다. 둘이 함께 모든 고난을 이겨내고 앞날에 예쁜 꽃만 가득 심을 수 있기를. 결국은 우리 가는 길이 꽃길이기를”이라고 결혼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한편, 1990년생인 노지훈은노지훈은 축구 청소년대표 골키퍼 출신으로 2011년 MBC '위대한 탄생'을 통해 가수로 주목 받기 시작했고, 음반 활동과 방송 활동을 병행해 왔다. 노지훈보다 3살 연상인 이은혜는 유명 레이싱 모델로 지난 2011년 F1 그리드걸 활동을 시작으로 국내외 모터스포츠 이벤트 등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