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제주 시즌 2’ 이야기 4월 26일 좌담회로 문 열어
‘톡톡제주 시즌 2’ 이야기 4월 26일 좌담회로 문 열어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4.13 17: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규모좌담회(토크온제주) 포스터 이미지 @행복나눔제주공동체
소규모좌담회(토크온제주) 포스터 이미지 @행복나눔제주공동체

사단법인 행복나눔제주공동체(대표이사 허재혁)와 제주청년협동조합(이사장 박경호)이 공공캠페인 ‘톡톡제주’를 진행한다.

톡톡제주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진행된다. 이 캠페인은 다양한 계층간의 소통기회가 부족하다고 판단해 거리캠페인, 즉석인터뷰, 주제별 심층 인터뷰, SNS 해시태그 이벤트 등 다양한 활동을 진행한다.

올해에는 ‘톡톡제주 시즌2’를 테마로 도내 주요 현안에 대한 보다 깊이 있는 논의를 통해 실천의지를 다지는 ‘주제별 심층 인터뷰(Talk&Knock)’와 ‘소규모 좌담회(Talk on Jeju)’를 중심으로 캠페인 활동이 진행된다.

톡톡제주의 올해 첫 소통 기회는 오는 26일 주어진다. 이날은 좌담회 형식으로, 제주와 관련한 논의가 필요한 이유와 방법에 대해 토론하고, 주제별 현안을 문장화해서 문제를 발굴하게 된다.

참가신청은 톡톡제주 SNS 페이지(www.facebook.com/talktalkjeju0) 또는 구글설문지 (goo.gl/yVviqm) 링크를 통해서 가능하다.

한편 톡톡제주 캠페인은 행복나눔제주공동체, 제주청년협동조합이 공동으로 주최/주관하고, 제주사회적경제지원센터가 협력, 지원한다. 아울러 어떤생각이든연구소에서 디자인하고, KT&G제주본부의 후원으로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