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이선화 예비후보, 15일 삼도동에 선거사무소 개소
이선화 예비후보, 15일 삼도동에 선거사무소 개소
  • 김형훈
  • 승인 2018.04.12 1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선화 예비후보.
이선화 예비후보.

[미디어제주 김형훈 기자] 제주도의원 삼도1동·삼도2동 선거구 자유한국당 이선화 예비후보가 오는 15일 오후 선거사무소를 개소하고 삼도동 발전 전략을 발표한다.

이선화 예비후보는 12일 보도자료를 내고 “제9대, 제10대 제주도의회 의원으로 의정활동을 하면서 지역현안을 해결하기 위해 누구보다도 열심히 뛰었고, 주민들과 소통하며 삼도동의 발전을 위해 노력했다”며 “개소식에 앞서 기자회견을 통해 지역구 발전을 위한 구상을 밝히겠다”고 말했다.

이 예비후보는 “삼도동에 많은 예산이 투입돼 오랜 현안들이 해결되고, 침체됐던 지역경기도 되살아나는 성과를 거두고 있다”며 “3선 의원이 되면 과거 제주의 심장이었던 삼도동을 더 위대하게, 더 발전되게 만들 자신이 있다”고 강조했다.

그는 자신의 공약으로 ▲전농로 벚꽃길 인사동 프로젝트 ▲공용주차장 복층화 ▲맞벌이 부부를 위한 공동육아나눔터 개설 ▲작은 도서관 추진 ▲북성로 지중화 및 도로환경 정비 ▲남성마을 도시재생사업 ▲삼도2동주민센터 이전 ▲향사마을회관, 경로당 건립 등을 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