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하워드존슨호텔 서귀포, 1주년 다양한 이벤트 진행
하워드존슨호텔 서귀포, 1주년 다양한 이벤트 진행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4.11 11: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하워드 존슨 호텔 제주 서귀포 하버’가 개관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1주년 기념 패키지로 프리미어 패밀리 또는 스위트 객실 숙박과 함께 프랑스 유기농 베이커리 ‘봉주르 마담’ 쿠키, 제주 스파클링 워터 2개를 제공한다. 이중섭미술관 입장권 및 엽서 2매도 포함돼 있다. 패키지는 5월 31일까지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0일까지 열린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호텔 공식 인스타그램(@hojoseogwipo)을 팔로우 한 뒤, #하워드존슨호텔제주서귀포하버, #하워드존슨서귀포1주년 등의 해시태그와 함께 호텔 사진을 게재하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5월 2일 발표한다. 추첨을 통해 로얄 스위트 숙박권(1명), 프리미어 패밀리 숙박권(1명), 스타벅스 기프티콘(1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28일에는 해피아워 이벤트도 진행한다. 28일 하루만 진행하는 해피아워 행사에서는 당일 투숙객을 대상으로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호텔 로비에서 오메기떡과 수제쿠키 등 다과와 음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