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2:24 (목)
제주항공, 외국인 유학생 대상 ‘글로벌 조이버’ 모집
제주항공, 외국인 유학생 대상 ‘글로벌 조이버’ 모집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4.11 0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우리나라에서 유학 중인 외국인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국여행의 매력과 제주항공의 정보를 알리는 역할을 담당할 ‘글로벌 조이버(Global Joyber)’를 모집한다.

대상국가는 일본과 중국, 홍콩, 대만, 베트남이다.

모집분야는 자신의 SNS에 카드뉴스 등의 형태로 정보를 제공하는 에디터와 영상제작을 담당할 필름 메이커 등을 국가별로 3~4명씩 총 16명을 선발한다. 글로벌 조이버는 한국생활과 여행을 주제로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지원자격은 ▲대상국가의 언어로 콘텐츠 구성과 제작이 가능해야 하며 ▲항공산업과 여행에 관심이 많고 SNS에 능통한 국내거주 외국인 유학생이면 된다.

지원방법은 ‘제주항공이 갖고 있는 장점을 주제로 내용을 구성해 자신의 SNS 계정에 올리고, 이를 K-pal의 페이스북(facebook.com/KoreanPal/)이나 인스타그램(instagram.com/koreanpal/)에 링크를 입력하면 접수된다.

접수기간은 4월22일까지이며, 합격자 발표는 개별통보 한다.

글로벌 조이버 활동기간은 오는 5월부터 11월까지이며, 활동기간 동안에는 활동비와 국제선 항공권 등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