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9:18 (목)
"제주국제대 학생들의 호텔 취업 쉬워진다"
"제주국제대 학생들의 호텔 취업 쉬워진다"
  • 김은애 기자
  • 승인 2018.04.10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국제대-글래드호텔그룹 간 산학협력 협약 체결
호텔관광학과 학생 인턴쉽 등 인적 자원 연계 활용

[미디어제주 김은애 기자] 제주국제대학교와 글래드호텔 그룹이 호텔관광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을 체결한다.

제주국제대는 11일 메종글래드 제주호텔에서 제주국제대 고충석 총장을 비롯한 보직교수, 호텔관광학과장 김화경 교수 등과 글래드호텔 그룹 양경홍 대표이사를 비롯한 총지배인, 인사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제주국제대학교 – 글래드호텔 그룹 호텔관광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력 협약서” 체결식을 가질 예정이다.

협약에는 제주국제대 호텔관광학과와 글래드호텔 그룹이 각자 보유하고 있는 인적, 물적 자원과 정보 및 기술 등을 공동으로 연계 활용함으로써 양 기관의 공동 발전을 도모한다는 내용이 포함된다.

협약은 제주국제대 호텔관광학과장 김화경 교수가 제자들의 일자리 창출을 위한 방안의 하나로 체결된다. 제주국제대 호텔관광학과 재학생들의 호텔 실무 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기회 확대는 물론, 호텔 분야 취업에도 도움이 될 것이다.

협력 분야는 △인력양성을 위한 교육프로그램 운영 △산학협력을 통한 공동연구・사업 발굴 및 홍보 △전문 인력의 상호 지원 및 교류 △학생들의 실무 능력을 배양하기 위한 인턴쉽 운영 등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