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강대규 예비후보, 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강대규 예비후보, 7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4.09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13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도의원 선거 제주시 용담1동‧용담2동 선거구에 출마하는 더불어민주당 강대규 예비후보가 지난 7일 오후 제주시 용담로타리 사거리 인근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열고 본격 선거운동에 나섰다.

강대규 예비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제주시 용담동에 살면서 사업체를 한지 38여년이 됐지만 주민의 한사람으로서 삶은 더욱 피폐해졌다”며 “제주도 인구가 늘고 변화를 시도하고 있지만 용담에 살고 있는 주민들은 행복지수가 나아지지 않았다”고 토로했다.

그는 용연지역에 용의 형상을 한 번지점프 시설을 하겠다는 공약을 발표하기도 했다.

강대규 예비후보는 또한 “병문천은 도로로 사용되고 있다. 주변 재산권 문제는 물론 개발행위 제한으로 미관상 좋지 않다”며 병문천 복개사업의 조속한 마무리를 공약으로 제시했다.

아울러 ▶서문시장의 생존전략화 사업 추진 ▶공항공사와 MOU 체결로 공항피해 문제 해결 ▶공원지역 문화재관리지역 고도제한 지역 재검토로 ‘개발제한지역 개발행위 완화 방안’ ▶복합문화복지회관인 용담2동 동사무소 확장 및 이전 공약 등을 내걸고 표심을 공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