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장애인총연합회, ‘2018 제1차 장애인편의시설촉진단 회의’ 개최
제주도장애인총연합회, ‘2018 제1차 장애인편의시설촉진단 회의’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8.03.30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도장애인총연합회는 2018년 제1차 장애인편의시설촉진단 회의를 개최했다.
▲ 제주도장애인총연합회는 2018년 제1차 장애인편의시설촉진단 회의를 개최했다.

사단법인 제주특별자치도장애인총연합회(회장 부형종)는 28일 오전 11시 '2018년도 장애인편의시설 설치시민촉진단 제1차 회의'를 제주시 광양4길 탐라장애인복지관 회의실에서 위원들이 성원된 가운데 임상배 사무처장 진행으로 개최했다.

부형종 회장은 “봄꽃이 활짝 피어서인지 장애인시설에 관심을 가져 주시는 위원님들 얼굴색도 좋습니다.”며 “평소 장애인들을 위하여 수고해 주시고 협조에 감사드리며 늘 건강하시어 장애인시설에 발전을 위한 협조를 당부드린다.”며 인사말을 했다.

이어 임상배 사무처장은 “일상생활에서 편의시설에 대한 관련단체 및 시민들의 지속적인 관심유도로 편의시설의 설치를 촉진하고, 적정한유지․관리를 통해 효율적인 편의시설 확충 및 운영 도모에 올해도 더욱 힘쓸 것이다.”며 인사말을 했다.

한편 장애인총연합회 관계자는 “올해 2018년도 계획으로 장애인편의시설설치 시민촉진단 각종 회의, 장애인전용주차구역 홍보 및 계도 단속, 장애인편의시설 홍보활동, 편의시설실태조사 및 보고서 책자 제작 · 배포, 2018년 편의시설 역량강화 민간교육 등을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