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제주대학교에 ‘제주항공 아카데미’ 개설
제주대학교에 ‘제주항공 아카데미’ 개설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3.26 14: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 제주대학교 LINK+사업단과 산학협력
​​​​​​​제주대 4학년 대상으로 4월 13일부터 7월말까지

제주항공(대표이사 이석주)이 제주대학교와 산학협력을 통해 항공분야 인재양성 등 도내 청년 일자리 창출에 나선다.

제주항공은 제주대학교 LINC+사업단(단장 강철웅)과 함께 오는 4월 13일부터 7월말까지 매주 금요일 제주대학교에서 ‘제주항공아카데미’를 개설한다고 26일 밝혔다.

‘제주항공아카데미’는 제주항공의 임원, 팀장 등이 직접 강사로 나서 운송, 객실, 마케팅, 영업, 운항관리, 정비, 재무, 인사 등 전 분야를 총망라하는 항공분야 전문교육이 이뤄진다. 교육은 하루 4시간씩 15주차 동안 총 60시간을 이수해야 한다.

제1기는 제주대 4학년 학생을 대상으로 약 25명 내외를 선발할 계획이며, 수강을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4월 6일까지 제주대학교 LINC+사업단을 직접 방문하거나 이메일(ashly26@naver.com)로 지원서를 접수하면 된다. 신청서는 제주대학교 홈페이지와 제주대학교 LINC+사업단 홈페이지에서 내려 받을 수 있다. 지원자는 항공사 취업 등 지원동기 등을 묻는 면접을 거쳐 최종 선발한다.

수강료는 전액무료이며, 수료자는 제주항공 대표이사와 제주대학교 총장 명의의 수료증을 준다. 또한 제주항공 공개채용 지원시 어학 등 일부 필수요건만 갖추면 서류합격의 특전을 부여한다.

특히 수료자 가운데 성적우수자는 제주항공에서 약 3개월간의 유급 인턴직원으로 채용해 실무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