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33 (금)
헬스리조트 THE WE, 2018 모스크바 국제관광전 참가
헬스리조트 THE WE, 2018 모스크바 국제관광전 참가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8.03.1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WE호텔이 모스크바 국제관광전에 참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WE호텔이 모스크바 국제관광전에 참석,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국내 최초 헬스리조트 THE WE가 지난 13일부터 15일까지 러시아 모스크바에서 열린 2018 국제관광전에 참석, 웰니스 관광 및 의료관광 에이전시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았다.

모스크바 국제관광전은 160개국에서 1700여 업체가 참가하는 러시아 최대 규모의 관광 박람회 중 하나로 3만명이 방문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다.

써 기간 중 약 30,000여 명이 방문할 정도로 인지도가 높은 국제 박람회 중 하나로써 제주도내 업체로는 THE WE와 한국병원 두 곳만이 박람회에 참여했다.

헬스리조트 THE WE는 이번 2018 모스크바 국제관광전을 통해 기존의 중국 위주로 형성된 해외 고객층을 다변화시켜 나갈 예정이다. 특히 러시아를 비롯한 여러 서방 국가들을 대상으로 웰니스 관광과 의료관광을 홍보함으로써, 제주의 자연환경과 WE 호텔의 다양한 테라피 프로그램을 접목시킨 웰니스 관광과 함께 의료적인 부분이 함께 가미된 장기 목적형 상품을 활성화시킴으로써 점진적으로 메디-웰 컨셉을 확장시켜 나갈 예정이다.

WE 호텔 우권영 웰니스센터장은 “러시아를 비롯한 유럽 국가들의 경우 힐링이나 웰니스 등에 대한 요구가 높은 편이고, 동양권에 비해 휴가 기간이 길기 때문에 특정 목적형 장기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사례가 많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차별화된 의료 & 웰니스 프로그램들을 홍보해 나갈 것”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