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조민기 카톡, 술에 취해 제보자에 성적 메시지+사진 보내…캡처본 보니 '충격'
조민기 카톡, 술에 취해 제보자에 성적 메시지+사진 보내…캡처본 보니 '충격'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2.28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민기
조민기

배우 조민기를 향한 폭로가 연이어 터지고 있다. 이번에는 조민기의 음란 카톡을 폭로하는 11번째 여성이 등장했다. 

28일 스포츠조선은 2015년 8월 한 파티에서 조민기를 만났다는 제보자의 인터뷰를 단독 보도했다.  

그 자리에서 조민기를 만나 SNS 팔로우까지 하게 됐다는 제보자는 와인 이야기를 나누다가 연락처를 주고받았다고 설명했다. 제보자는 같은 달 27일부터 29일까지 조민기에게 성희롱적인 메시지와 사진을 받았다며 카톡 일부를 공개했다.  

해당 매체의 보도에 따르면 혼자 스튜디오에서 와인을 먹고 있다며 제보자에게 사진을 보내던 조민기는 술에 취한 듯 '남자친구와 잠자리가 잘 맞냐'는 말을 했고, 제보자는 이를 받아치기 위해 '우리는 그냥 플라토닉 사랑을 한다'고 답하며 주제를 돌리려 했다. 

하지만 조민기는 멈추지 않고 자신의 신체 사진을 보내며 '나 혼자 너무 많은 상상 속에… 너무 많이 흥분. 몹시 위험' '보고 싶어요' 등 수위가 높은 내용을 계속 보냈다. 이윽고 팬티만 입고 있는 사진을 보내던 조민기는 '난 만지고 있다. 도와줘요' 등 주요 부위를 찍은 사진을 보내기까지 했다. 

이후 술이 깬 조민기는 제보자에게 '미안해요 실수가 많죠?' '제대로 미쳤었네요' '부끄럽소이다' '어제의 나의 미친 한계를 넘어 한탄하며 또 한 잔'이라며 사과 메시지를 보냈다.  

2년 전 일을 뒤늦게 꺼낸 이유에 대해 제보자는 "조민기 지인과 내 지인이 겹쳐 이 이야기를 꺼내기 힘들었다. 혹시 지인들 사이에서 오해의 소지가 생길까 봐 모든 대화를 백업해뒀다"며 해당 자료를 경찰에 모두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조민기는 청주대 제자들을 오피스텔 등에서 성추행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피해자가 10명이 넘는 상황에서 경찰은 정식 수사를 진행 중이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