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8 15:19 (목)
제주도 인증 화장품 67개 품목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제주도 인증 화장품 67개 품목 인천국제공항 면세점 입점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8.02.27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道, 도내 기업 인증제품 마케팅‧판로 개척 위해 판매홍보관 운영
제주도의 인증을 받은 화장품 제품이 입점해 있는 인천국제공항 내 아임쇼핑 면세점. /사진=제주특별자치도
제주도의 인증을 받은 화장품 제품이 입점해 있는 인천국제공항 내 아임쇼핑 면세점. /사진=제주특별자치도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특별자치도가 인증한 화장품이 인천국제공항 면세점에 입점, 도내 기업들의 마케팅과 판로 개척에 도움이 될 전망이다.

제주도는 제주상품 전문 취급 밴더인 ㈜민코리아를 통해 인천국제공항 제2터미널에 있는 아임쇼핑 면세점에 제주화장품 판매 홍보관을 마련, 지난 1월부터 매장 전면에 배치돼 판매가 이뤄지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입점한 인증 제품은 15개 브랜드 67개 품목에 달한다. 2016년 5월부터 제주화장품 인증 제도가 시행되면서 지금까지 35개사 159품목이 인증을 받았지만 마케팅과 판로 개척에 어려움이 있어 이번에 판매홍보관 운영을 지원하게 된 것이다.

도는 이번 판매홍보관 운영을 기반으로 제주 브래드의 자체 경쟁력이 확보될 때까지 판로 확보와 마케팅, 프로모션 등 지원과 함께 입점기간 동안 경쟁력이 취약한 브랜드에 대한 컨설팅 지원 등 입점 업체들이 재도약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한다는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