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중소기업 대상 수출마케팅 사업 지원
중소기업 대상 수출마케팅 사업 지원
  • 김형훈
  • 승인 2018.02.0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기업진흥공단 제주지역본부가 ‘고성장기업 수출역량강화 사업’과 ‘아시아하이웨이’에 참여할 중소기업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이들 사업은 통합형 수출바우처 사업으로, 선정된 참여기업은 수출마케팅 활동에 필요한 경비를 바우처 방식으로 지원받게 된다.

고성장기업은 상시근로자 수가 5인 이상인 수출 중소기업으로 최근 4개년간 상시근로자 수 또는 매출액이 20%이상 성장하거나(수도권 외 지방기업은 15%이상) 수출액이 연평균 10%이상 성장한 수출액 100만불 이상인 기업을 대상으로 한다.

아시아하이웨이는 중국 또는 아세안·인도 지역에 진출했거나 신규진출을 추진 중인 중소기업은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다.

두 사업 모두 최대 1억원까지 지원이 가능하며 참여기업은 매출액 규모에 따라 30~50%까지 자기부담금이 발생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수출바우처 홈페이지(www.exportvoucher.com) 또는 수출지원센터 홈페이지(www.exportcenter.go.kr)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신청은 2월 23일까지 수출바우처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