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정책자문위원 3명 채용 공고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정책자문위원 3명 채용 공고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8.02.05 11: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2일부터 14일까지 응시원서 접수 중

[미디어제주 홍석준 기자] 제주특별자치도의회는 임기가 만료되는 일반임기제 공무원(정책자문위원) 채용을 위해 지난 2일부터 14일까지 응시원서를 접수하고 있다.

채용 인원은 의회운영위원회와 환경도시위, 문화관광스포츠위 소속 정책자원위원 각 1명씩 3명으로, 채용 기간은 2년이다.

응시 자격은 의회운영위 정책자문위원의 경우 인문사회과학 분야로 행정학, 법학, 경영학, 경제학, 정치학, 사회학, 철학 등 관련 학과 전공자이며 환경도시위 정책자문위원은 토목공학 관련, 문화관광스포츠위 정책자문위원은 문화‧관광 분야 문화예술‧문화재 전공자를 대상으로 하고 있다.

각 부문 공히 관련 분야 박사학위 취득자이거나 석사 취득 후 1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자, 또는 학사 취득 후 3년 이상 관련 분야 실무경력이 있는 경우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면 지역에 상관없이 응시할 수 있다.

합격자 선정은 1차 서류전형을 통해 자격 요건 충족여부를 심사하고, 서류전형 합격자를 대상으로 2차 면접시험을 통해 최종적으로 적격자를 선정하게 된다.

응시원서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제주특별자치도의회 홈페이지(www.council.jeju.kr),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www.jeju.go.kr) 인사혁신처 나라일터(www.gojobs.go.kr)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