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매니지먼트 숲 측 "공유·정유미 결혼설? 명백한 허위…강경대응 할 것"
매니지먼트 숲 측 "공유·정유미 결혼설? 명백한 허위…강경대응 할 것"
  • 미디어제주
  • 승인 2018.01.09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정유미(왼쪽), 공유[사진=아주경제 DB]
배우 정유미(왼쪽), 공유[사진=아주경제 DB]

배우 공유와 정유미의 결혼설이 불거진 가운데 소속사 매니지먼트 숲이 공식입장을 내놓았다. 

1월 9일 공유·정유미 소속사인 매니지먼트 숲은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휴대폰 SNS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공유 정유미 배우 관련 루머에 대한 입장을 전달한다”며 “명백한 허위사실이다. 이 시간 이후로 추가로 유포하거나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없이 강경하게 대응을 하겠다”는 입장을 밝혔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에는 공유와 정유미의 결혼설이 불거졌다. 두 사람이 신라호텔을 예약했다는 등의 루머가 돌았다.

한편 공유와 정유미는 영화 ‘도가니’를 비롯해 ‘부산행’에서도 호흡을 맞춘 바 잇다. 

다음은 매니지먼트 숲의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매니지먼트 숲입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휴대폰 SNS등을 통해 유포되고 있는 공유 정유미 배우 관련 루머에 대한 입장을 전달드립니다.

두사람에 관련된 내용들은 명백한 허위사실입니다. 이 시간 이후로 추가로 유포하거나 재생산하는 행위에 대해 어떠한 합의나 선처없이 강경하게 대응을 하겠습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행해져 온 배우를 향한 악성 댓글, 악플러에 대한 수사도 함께 의뢰하여 법적 대응을 할 예정 입니다.

감사합니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