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시 4분기 시정홍보MVP, 김근혜·이상섭·허은지 주무관
제주시 4분기 시정홍보MVP, 김근혜·이상섭·허은지 주무관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12.29 11: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김근혜.이상섭.허은지 주무관
(왼쪽부터)김근혜.이상섭.허은지 주무관

[미디어제주 하주홍 기자] 제주시는 2017년 시정홍보 4분기(10~12월) 홍보MVP에 종합민원실 김근혜 주무관, 구좌읍 이상섭 주무관, 일도2동 허은지 주무관이 각각 뽑혔다.

최우수부서는 종합민원실·애월읍·일도2동, 우수부서는 주민복지과·한림읍·노형동, 장려부서는 세무과·아라동이 각각 선정됐다.

선정된 부서와 홍보MVP에겐 상장과 시상금(제주사랑상품권)이 지급된다.

이번 홍보MVP 선정은 그동안 6급 담당의 전유물처럼 여겨지던 틀을 깨고 실제 홍보 실무를 맡아 땀 흘린 6급 이하 실무자를 선정해 부서와 일선 현장에서 열심히 일한 직원을 대상으로 했다.

종합민원실 김근혜 주무관은 시민참여와 민원창구 확대운영과 고객감동 친절봉사 행정을 위한 시책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이야기가 있는 행복한 제주시 구현에 앞장섰다.

구좌읍 이상섭 주무관은 시정현안 및 읍민들의 지역현장 활동상황 등 주민과 함께하는 읍정 홍보에 주력했다.

일도2동 허은지 주무관 역시 시정현안 및 지역자생단체들의 지역발전을 위해 열심히 땀 흘리는 활동모습을 활발히 알리는 등 시민 협치를 통한 시정발전에 기여한 활동이 돋보였다.

김태건 공보실장은 "시민과 함께 공유하고 참여하는 다양한 시민행복 정책을 발굴, 홍보해 시민의 시정참여를 적극 유도하고 시민의 알권리를 최대한 충족시켜나가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