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53 (금)
"오케이~최초 공개할게요" 윤하, 신곡 '퍼레이드' 선공개…'기대감 UP'
"오케이~최초 공개할게요" 윤하, 신곡 '퍼레이드' 선공개…'기대감 UP'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12.22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C9엔터테인먼트 제공]

3일 앞으로 다가온 가수 윤하의 크리스마스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오는 27일 다섯 번째 정규앨범 ‘RescuE’를 발표하는 윤하는 이보다 이틀 앞선 25일 저녁 서울 강남구 코엑스 홀 C에서 크리스마스 콘서트 ‘RE’를 개최한다.

윤하는 이날 ‘기다리다’, ‘비밀번호 486’, ‘오늘 헤어졌어요’ 등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본인의 히트곡들은 물론, 성탄절을 맞아 콘서트를 찾은 관객들을 따뜻하게 감싸줄 특별한 스페셜 크리스마스 무대도 선보인다.

특히 윤하는 이번 공연에서 새 정규앨범 타이틀곡 ‘퍼레이드(Parade)’ 무대도 최초 공개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예정이다. 앨범 정식 발매 전 개최되는 콘서트지만 윤하는 오랫동안 자신의 새 정규앨범을 기다려온 팬들을 위해 신곡 선공개를 전격 결정했다. 

준비한 무대 외에도 윤하는 이날 관객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와 소통의 시간을 마련해 컴백에 앞서 뜻 깊은 추억을 쌓을 계획이다.

소속사 C9엔터테인먼트 측은 “오랜만에 개최하는 단독 콘서트인 만큼 윤하는 새 앨범 작업과 더불어 콘서트 준비에 심혈을 기울여왔다”며 “관객들의 기억에 평생 남을 만한 알찬 공연이 준비돼있는 만큼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5년 만에 베일을 벗는 윤하의 다섯 번째 정규앨범 ‘RescuE’에는 타이틀곡 ‘퍼레이드(Parade)’와 선공개곡 ‘종이비행기(HELLO)’를 포함, 다양한 컬러를 지닌 총 11개 트랙이 풍성하게 수록돼 리스너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하의 새 정규앨범 ‘RescuE’는 오는 2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며, 실물 음반은 각종 온라인 음반 판매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