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한국BBS제주도연맹 ‘2017년도 송년모임 개최
한국BBS제주도연맹 ‘2017년도 송년모임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7.12.20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BBS중앙연맹 총재의 공로장에 김승범씨, 문원옥씨 수상

사단법인 한국BBS제주도연맹(회장 강경진)은 18일 오후 6시 ‘2017년도 송년모임’을 회원들이 성황을 이룬 가운데 제주시 용담3동 해경음식점에서 김창경 지도위원장의 진행으로 개최 했다.

강경진 회장은“올 한해는 우리가 봉사의 첫 걸음을 내딛은 뿌듯한 한해였다."고 말했다.
강경진 회장은“올 한해는 우리가 봉사의 첫 걸음을 내딛은 뿌듯한 한해였다."고 말했다.

강경진 회장은 “올 한해는 우리가 봉사의 첫 걸음을 내딛은 이래 조금은 뿌듯한 한해였다. 한국BBS제주도연맹이 침체하지 않고 조금씩 발전을 해 나가고 있다고 말할 수 있을 것이다.”며 “진정한 발전은 어려운 청소년들에게 더 많은 사랑과 관심을 나누고 그들이 받은 만큼 다시 봉사의 길을 걸을 때 비로소 진정한 발전이 완성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강 회장은 또 “우리가 활발히 BBS운동을 확산시켜나간다면 비회원들이 사랑과 관심으로 우리단체와 함께 활동하게 될 것이다.”며 “내년에는 조금 더 분발하여 추진하지 못했던 행사를 보태서 불우청소년들에게 우애와 봉사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는 제주연맹이 되었으면 한다.”며 송년 인사말을 했다.

김승범 상임부회장과 문원옥 상임이사는 한국BBS중앙연맹 총재의 공로장을 받았다.
(우측)김승범 상임부회장과 문원옥 상임이사는 한국BBS중앙연맹 총재의 공로장을 받았다.

이어 평소 청소년의 건전육성과 보호에 남다른 관심을 가지고 우애와 봉사의 정신으로 BBS운동 발전에 헌신적으로 노력한 공적으로 한국BBS중앙연맹 총재의 공로장을 받은 지도자는 김승범 상임부회장과 문원옥 상임이사가, 제주도연맹 회장의 공로장은 유태복, 안택훈 회원에게 강경진 회장께서 시상했다.

유태복(좌측)회원, 안택훈 회원은 제주도연맹 회장의 공로장을 받았다.
유태복(좌측)회원, 안택훈 회원은 제주도연맹 회장의 공로장을 받았다.

한편 한국BBS제주특별자치도연맹에서는 불우한 청소년을 돕기 위한 회원 모집을 하고 있다. 회비 월 만원 이상 기부로 청소년들에게 보다 행복한 삶을 지원할 수 있다. 기부금은 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문의는 ☎064)746-3003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