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서귀포YWCA 청년취업특강 운영
서귀포YWCA 청년취업특강 운영
  • YWCA
  • 승인 2017.12.01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YWCA(회장 강인순)1130일 제주한라대학교에서 오후 3시 청년취업전략 수립을 위한 취업 특강을 대학생 및 청년 100여명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이날 강의는 청년들이 겪는 취업 어려움을 덜어주기 위해 취업 전략을 구체적으로 작성할 수 있도록 취업전략 사례, 포트폴리오 작성법 등에 대해 교육이 이뤄졌다.

오늘 강의는 나사렛대학교 취업전담교수이며 인재개발연구소 정철상 대표가 참여해 34번의 직업을 바꾼 경험과 다양한 취업전략을 몸소 경험한 내용을 담아 취업에 필요한 구체적인 전략을 전달해주었다.

교육에 참여한 한 대학생은 취업 준비가 막연했는데, 포트폴리오 작성법을 구체적으로 알 수 있어서 좋았고, 그동안 쌓아온 경험을 구체적으로 기록하여 나만의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취업 전략을 세우겠다고 말했다. 향후 교육에 참여한 청년대상으로 서귀포YWCA청년일자리센터에서 적극적인 취업지원서비스를 제공 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귀포YWCA홈페이지(www.sgpoywca.or.kr), 서귀포YWCA청년일자리센터(762-140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