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8:41 (목)
공공체육시설 발전방향을 위한 토론회
공공체육시설 발전방향을 위한 토론회
  • 서귀포시스포츠클럽
  • 승인 2017.11.3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오후 서울 여의도 국회의원회관 제2세미나실에서 문화체육관광부와 김민기 의원 및 국회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 의원들이 주최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한국스포츠개발원)이 주관하는 '국정과제' 성공적 이행을 위한 공공체육시설 발전방향 토론회에 서귀포시스포츠클럽 김희섭 사무국장이 전국스포츠클럽을 대표하여 토론자로 참석하였다.

이 자리에는 유성엽 교문위원장을 비롯해 김민기 의원, 유은혜 의원, 노웅래 의원, 문화체육관광부 노태강 제2차관, 한국스포츠개발원 박영옥 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이 날 토론에는 5명의 발제자와 6명의 토론자로 구성이 되었고, 김희섭 사무국장은 공공체육시설 민간위탁 운영관리의 필요성에 대한 토론 발표를 하였다.

이번 토론회는 문재인 정부 100대 국정과제 중 하나인 '모든 국민이 스포츠를 즐기는 활기찬 나라'의 일환인 공공체육시설 확충과 1시군구 1스포츠 클럽 운영 등에 대한 이행 방안과 그 간의 공공체육시설 보급 현황을 분석, 생활밀착형 스포츠 인프라 확대를 위한 전문가 의견수렴을 위해 마련된 자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