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가족과 함께 무료영화 관람하세요”
“연말 가족과 함께 무료영화 관람하세요”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11.29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화문화예술센터, 12월 ‘2017년 마지막 무료영화’ 상영

[미디어제주 하주홍 기자] ㈔제주영상위원회가 운영하고 있는 영화문화예술센터(메가박스 제주점 7층)에서 ‘2017년 마지막 테마가 있는 무료영화’ 상영회를 이어간다.

12월엔 따뜻한 겨울과 행복한 연말연시를 위해 ‘기적의 순간들’, ‘뜨거운 겨울’, ‘해피 크리스마스’(Happy Christmas), ‘우 쥬 라이크?’ 4가지 테마를 정했였다.

첫째 주는 산악인 엄홍길 대장의 감동실화 <히말라야>, 우리들의 삶에서 기적을 만나는 순간을 담은 영화를 선정했다.

<설리:허드슨 강의 기적>, <인천상륙작전(확장판)>, <이미테이션 게임>, <진짜로 일어날지도 몰라 기적>이 함께 상영된다.

둘째 주는 추운겨울을 후끈하게 만들어줄 액션 영화들을 편성했다.

상영작은 <황야의 7인>의 리메이크 작품이자 한국배우 이병헌이 출연한 <매그니피센트7>를 시작으로 <럭키>, <트리플9>, <레전드 오브 타잔>, <배트맨 대 슈퍼맨 : 저스티스의 시작>이 차례로 상영된다.

셋째 주는 크리스마스 특집 영화를 마련했다.

상영작은 <멋진 인생>, <세렌디피티>, 애니메이션 <크리스마스에 기적을 만날 확률>, 크리스마스 때면 떠오르는 마음 따뜻한 사랑 영화 <러브 액츄얼리>와 <노엘의 선물>이 연속으로 상영된다.

12월 마지막 주는 신나는 방학 시즌을 맞아 <우쥬 라이크?> 란 테마로 우주공간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다양한 영화를 편성했다.

상영작은 <픽셀>, <로그원:스타워즈 스토리>, <컨택트>, <스타트랙 비욘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이다.

주마다 토요일 오후 1시엔 어린이들을 위한 우리말 녹음 애니메이션이 상영된다.

12월9일엔 <빅>, 16일엔 <루돌프와 많이 있어>, 23일엔 <아더 크리스마스>, 30일엔 관객들의 꾸준한 요청이 있었던 <겨울왕국>을 상영한다.

상영장소는 영화문화예술센터(메가박스 제주점 7층)이다. 별도의 입장권 없이 7층으로 오면 된다. 주마다 일요일과 월요일은 휴관한다.

자세한 문의는 ㈔제주영상위원회(☏064-735-0626, 홈페이지 www.jejumovie.kr)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