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김생민이 직접 소개하는 영화 '침묵'…'긴장감·몰입도 UP!'
김생민이 직접 소개하는 영화 '침묵'…'긴장감·몰입도 UP!'
  • 미디어제주
  • 승인 2017.11.01 0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해당 영상 캡처]
[사진=해당 영상 캡처]

 

방송인 김생민이 직접 전해주는 영화 ‘침묵’의 ‘기막힌 이야기’가 공개됐다.

영화 ‘침묵’(감독 정지우·제작 용필름·배급 CJ엔터테인먼트)은 약혼녀가 살해당하고 그 용의자로 자신의 딸이 지목되자, 딸을 무죄로 만들기 위해 자신만의 방식으로 사건을 쫓는 남자 ‘임태산’(최민식 분)의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정지우 감독의 섬세한 연출, 세대별 실력파 배우들의 압도적인 연기, 묵직한 울림으로 만장일치 호평을 모으고 있는 ‘침묵’이 ‘생블리의 It Movie’ 특별 영상 공개로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킨 데 이어 김생민의 ‘기막힌 이야기’ 특별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번에 공개된 ‘기막힌 이야기’ 특별 영상은 ‘침묵’의 강렬한 드라마와 흡입력 있는 스토리가 김생민의 몰입도 높은 설명과 어우러져 긴장감을 더하는 것은 물론 특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유명 가수이자 ‘임태산’의 약혼녀 ‘유나’가 세상을 다 가진 남자 임태산과 행복한 시간을 보내던 중 그의 딸 ‘임미라’의 연락을 받고 갑작스러운 죽음을 맞게 되며 시작되는 영상은 시작부터 눈을 뗄 수 없는 긴장감을 전한다. 

그날의 사건을 기억하지 못한 채 용의자가 된 딸과 이번 사건을 계기로 임태산을 잡으려는 검사 ‘동성식’, 그리고 딸의 무죄를 입증하기 위해 임태산이 선임한 변호사 ‘최희정’까지 사건에 얽힌 인물들이 각자 진실에 다가가는 과정은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여기에 사건의 유일한 목격자이자 유나의 팬 ‘김동명’과 증거를 가로채려는 임태산의 비서 ‘정승길’이 등장해 사건은 더욱 예측할 수 없는 방향으로 전개된다. 

김생민은 확신과 의심, 진심과 거짓이 오가는 예측불허 이야기는 물론 최민식을 비롯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의 열연과 완벽한 연기 시너지를 짚어주며 ‘침묵’의 기대 포인트를 전해 눈길을 끈다. 이렇듯 ‘침묵’만의 강렬한 스토리와 김생민의 긴박감 넘치는 해설이 담긴 ‘기막힌 이야기’ 특별 영상은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이다. 

흡입력 있는 스토리, 섬세한 연출력의 정지우 감독과 한국 영화계를 이끄는 최고의 배우 최민식, 연기력과 매력을 겸비한 배우 박신혜, 류준열, 이하늬, 박해준, 이수경의 결합으로 기대를 높이는 올해 가장 강렬한 드라마 ‘침묵’은 11월 2일 개봉 예정이다.

아주경제 최송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