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19 13:56 (화)
삼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삼양동주민센터·공동모금회, ‘희망나눔캠페인’ 업무 협약 체결
삼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삼양동주민센터·공동모금회, ‘희망나눔캠페인’ 업무 협약 체결
  • 공동모금회
  • 승인 2017.10.26 17: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삼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장덕현)와 삼양동주민센터(동장 고성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는 10월 24일 삼양동주민센터에서 삼양동 관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한 ‘희망나눔캠페인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희망나눔캠페인이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역사회복지발전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추진하는 사업이다.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삼양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삼양동주민센터는 관내 상가들의 착한가게 동참과 더불어 매월 일정액을 기부하는 CMS(정기기부)에 주민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홍보하는 희망나눔 활동을 전개한다.


 또한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삼양동 지역 내 복지사각지대 해소를 위해 다양한 복지사업을 시행할 예정이다.


 장덕현 위원장은 “이번 희망나눔캠페인 협약을 통해 위원들과 복지자원을 적극 발굴하여 모두가 행복한 삼양동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