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고태순 의원, ‘2017 대한민국 탑 리더스 대상’ 수상
고태순 의원, ‘2017 대한민국 탑 리더스 대상’ 수상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7.10.26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열린 시상식에서 우수 의정활동 부문 대상 영예
제주도의회 고태순 의원. /사진=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제주도의회 고태순 의원. /사진=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제주도의회 고태순 의원(더불어민주당, 비례대표)이 ‘2017 대한민국 탑 리더스 대상’을 수상했다.

고태순 의원은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국회 본청 3층 별실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우수 의정활동 부문 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탑 리더스 대상’은 투철한 직업정신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대한민국을 빛내고 있는 국회의원, 자치단체장, 지방 의원을 비롯해 사회 각계 각층의 인사들을 엄격한 심사를 통해 선정, 시상하고 있다.

보건복지안전위원회 소속인 고 의원은 ‘제주특별자치도 4.16세월호참사 피해자 심리치료 지원 등에 관한 조례’를 제정, 세월호 피해상담소 설치‧운영의 근거를 마련하고 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겪고 있는 이들에게 특화된 직업재활 서비스 제공, 의료비 지원 등 규정을 마련하는 역할을 한 바 있다.

또 ‘제주특별자치도 여성폭력 방지 및 피해자 보호‧지원 조례’를 개정해 폭력 피해자 시설 입소 동반 자녀에 대한 아동양육비와 심리치료 지원 근거를 마련하기도 했다.

고 의원은 “도민과 관계 기관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면서 “도민 복리증진과 의정 발전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라는 뜻에서 주신 상으로 생각하고 앞으로 도민의 소리를 가까이에서 듣고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