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6:27 (금)
제주경찰 경찰의 날 기념식…박맹준 경정 근정포장
제주경찰 경찰의 날 기념식…박맹준 경정 근정포장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7.10.20 17: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지방경찰청(청장 이상정)은 20일 본청 탐라상방에서 '제72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제주지방경찰청 제공]
제주지방경찰청(청장 이상정)은 20일 본청 탐라상방에서 '제72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제주지방경찰청 제공]

 

제주지방경찰청(청장 이상정)은 20일 본청 탐라상방에서 경찰관, 의경, 협력단체장 등 1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72주년 경찰의 날 기념식’을 개최했다.

이상정 청장은 이 자리에서 “어려운 여건에서도 묵묵히 소임을 다 해 준 제주경찰의 노고에 감사하며 국민의 생명과 재산 보호에 최선을 다 해달라”고 당부했다.

기념식에서는 박맹준 서귀포경찰서 정보보안과장(경정)이 AIIB 정기총회 등 성공적인 국제행사관리 및 자율책임에 기반한 집회시위문화 정착 기여 등의 공로로 근정포장을 받는 등 감사장을 포함해 총 312명이 각종 포상을 수상했다.

다음은 경찰의 날 유공 정부포상 명단.

△근정포장=박맹준 서귀포경찰서 정보보안과장 △대통령 표창=박기남 제주해안경비단장(총경), 김형근 공항경찰대장(경정) △국무총리 표창=김진홍 제주지방청 기획예산계장(경정 승), 변대식 동부서 지능수사팀장(경감), 김대훈 제주지방청 장비보급계, 김동기 제주지방청 보안수사1대, 김희준 제주지방청 정비경호계, 부춘택 동부서 오라지구대(이상 경위).

<이정민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