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4:18 (금)
'제주의 깨끗한 물' 따뜻한 마음에 담아 이웃사랑 실천
'제주의 깨끗한 물' 따뜻한 마음에 담아 이웃사랑 실천
  • 강정윤 시민기자
  • 승인 2007.08.08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고계추)는 올해 8월부터 '제주삼다수' 생수병에 “사랑의 열매” 로고를 부착 판매하여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의 이미지 향상 및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알리는 좋은 기회가 되고 있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기업 수익금의 사회 환원 및 더불어 함께 사는 지역사회 분위기를 만드는데 동참하기 위해 먹는 샘물 제주삼다수를 생산 및 판매하여 얻은 수익금 중 일부를 기부하기 위한 협약식 주제명 “삼다수와 함께하는 따뜻한 사랑 나눔”을 지난 2월에 체결한바 있다.

이에 내부적인 조정 및 새로운 디자인 도안을 마쳐 8월부터 생산되는 '제주삼다수' 생수병에는 '사랑의 열매' 로고가 부착되어 출시되고 있으며, 이 제품의 출시로 인해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의 이미지 향상과 공동모금회 홍보 및 모금에 많은 도움이 될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먹는 샘물은 어느 지층에서 여과되느냐에 따라 수질과 물맛이 달라진다. 110여회의 화산 폭발로 태어난 제주도의 다공질 화산현무암층은 숯이나 활성탄 필터처럼 오염물질을 스스로 정화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제주삼다수”는 수십 겹의 화산현무암 지층이 거르고 거른 화산암반수이기 때문에 수질이 매우 순수하고 깨끗하며 물맛 또한 좋은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제 '제주삼다수'의 이미지는 깨끗하고 좋은 물맛뿐만 아니라 좋은 일을 행하는 좋은 상품으로써의 이미지로 소비자 들에게 새로 각인될 것이다.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는 그동안 지속적으로 사회복지시설을 방문하여 생필품을 전달하는 등 소외된 이웃들에게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베풀어 왔으며, 2005년부터는 매년 일정액을 제주특별자치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