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3:43 (목)
제주시, 뉴제주 운동 최고 부서는 어디!
제주시, 뉴제주 운동 최고 부서는 어디!
  • 이경헌 인턴기자
  • 승인 2007.07.13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가 지난 2월초부터 부서별로 추진하고 있는 뉴제주 운동 59개 실천과제들에 대해서 오는 10일부터 25일까지 상반기 평가를 실시한다.

이번평가는 그 동안의 부서별 실천과제 추진과정들을 재점검하고 추진방안을 강구하기 위해 실시되고 있다.

평가는 제주시 본청부서 33개 실천과제와 읍면동 26개 실천과제를 구분해 실시한다.

이에 공평성과 형평성을 확보하기 위해 외부의 전문가를 평가위원으로 선정, 서면심사와 발표심사를 병행해 실시될 전망이다.
 
실천우수부서 선정방법은 실천과제에 대한 추진실적과 홍보실적 등을 심사하는 서면심사를 통해 20개 실천우수부서를 선정한다.

아울러 선정된 20개 부서를 대상으로 추진과정, 우수사례들을 발표하는 발표심사를 실시한후 서면심사와 발표심사를 합쳐 최종 10개 실천우수부서를 선정하게 된다.

제주시 이번 평가에서 선정된 10개 우수실천부서에 대해서는 8월정례직원조회시 우수부서 표찰수여하고 연말 부서평가시 가점을 부여하는 등 인센티브를 부여할 계획이다.

제주시는 앞으로 뉴제주 운동 부서별 실천과제에 대해 평가와 환류기능을 강화하여 추진동력이 소진되지 않고 지속적으로 추진될 수 있도록 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