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7:37 (목)
KAL호텔, Cool Summer 바캉스 실속 패키지 출시!!
KAL호텔, Cool Summer 바캉스 실속 패키지 출시!!
  • 고민혁 기자
  • 승인 2007.06.28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AL호텔(한글도메인 칼호텔)은 오는 7월 20일부터 8월19일까지 바캉스 고객을 대상으로 제주여행에서의 이색 자연체험과 동시에 다양한 여름 레져 이벤트, 고객 환대 특별서비스까지 3가지 혜택을 톡톡히 누릴 수 있는 바캉스 패키지를 출시하였다.

이번 Cool Summer 바캉스 실속 패키지 상품은 스탠다드룸에서 가족과 오붓하게 즐길수 있는 알뜰살뜰 경제적인 실속패키지와 남국의 이국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서귀포KAL호텔의 스위트룸에서 여유롭고 편안히 여름휴가를 즐길 수 있는 바캉스 스위트룸 패키지이며, 고객 편의를 제공하기 위하여 해수욕장까지 셔틀버스가 1일 1회 무료 왕복 운행된다.

첫번째로 패키지 특전으로는 2인조식 제공, 1회 투숙당 대한항공 500마일리지 제공, 서귀포KAL호텔 휘트니스센터 50% 할인, 대한항공 탑승권 제시 전 레스토랑 20% 할인혜택(음료, 야외업장 제외)이 제공된다.

두번째로는 호텔 투숙객을 위한 바캉스 고객 환대 프로그램으로 서귀포KAL호텔 가든프라자에서는'즉석 숯불 바비큐 요리'를 만나볼 수 있는 한 여름밤의 쿨썸머 야외 바베큐 축제가 열리며 어린이 전용 게임 PC를 할인 요금에 이용할 수 있다.

세번째로는 바다낚시 체험으로 갯바위, 선상낚시, 비단잉어 먹이주기, 이중섭 갤러리 투어(매주 수, 토요일), 패션문신 무료서비스 등 다양한 체험 이벤트가 펼쳐진다.

▲자세한 예약문의는 02)310-6677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