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7:38 (금)
제주은행 골프전용카드 시판
제주은행 골프전용카드 시판
  • 한애리 기자
  • 승인 2007.06.04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은 골프전용 카드 '골든-이글(Golden-Eagle)'을 시판한다.

이번에 골프전용 카드로 발매되는 제주비자카드 'Golden-Eagle'은 제주은행과 업무제휴 협약을 체결한 골프클럽(중문CC, 크라운CC, 해비치CC)에서 사용이 가능하며, 골프전용카드로 해당 골프클럽에서 그린피를 결제할 경우, 기존 요금 대비 최소 15%, 최대 33%까지 할인된다.

금번 제주비자카드에서 골프전용 카드로 출시한 'Golden-Eagle'은 골프클럽 회원권을 구입할 여력이 부족한 여성 또는 직장인 주말 골퍼들의 그린피 부담을 대폭 완화시킴에 따라 제주지역 골프 대중화에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와 더불어 골프 전용카드인 'Golden-Eagle'은 골프경기장에서의 그린피 할인 혜택 뿐만 아니라, 제주지역 골프연습장, 골프용품 전문매장에서 5%~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제주은행은 앞으로도 골프 전용카드인 'Golden-Eagle' 사용 증대를 위하여 제주지역 골프경기장과의 업무제휴 협약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