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차별화된 제주교육 정책홍보 강화 '박차'
차별화된 제주교육 정책홍보 강화 '박차'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7.04.19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교육청, 19일 정책홍보담당관 연수 개최

제주도민에게 한 발 더 다가서는 다양하고 차별화된 제주교육 정책홍보가 이루어질 전망이다.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은 19일 오후 제주학생문화원서 정책홍보담당관 200여명을 대상으로 혁신적 홍보 마인드 습득 및 언론에 대한 이해 등을 통한 교육정책 홍보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정책홍보담당관 연수'를 개최한다.

정책홍보담당관은 제주도내 각급학교 교감 및 도교육청, 지역교육청, 직속기관의 과(부)장으로, 소속 기관의 각종 교육정책 및 교육사업들을 적극적으로 홍보해 교육수요자의 교육정책에 대한 이해와 협력을 이끌어 내고, 여론을 수렴해 교육정책에 반영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이번 연수에서는 제주대학교 언론홍보학과 김희정 교수와 제주도내 언론인(제주 MBC, 김광우 부장)을 초청해 홍보 마인드 함양과 대언론 홍보방법, 제주교육 정책홍보 개선방향 등에 대한 강의를 갖는다.

한편, 도교육청은 올해 적극적이고 체계화된 정책홍보를 위해 ▲제주교육정책홍보위원 운영 ▲홍보 브리핑제 활성화 ▲홈페이지를 통한 홍보 강화 ▲맞춤형 정책고객관리 서비스 강화 ▲다양한 홍보매체 발굴 ▲홍보 마인드 개선을 위한 각종 연수 추진 ▲홍보 우수 공무원 표창 등 정책홍보 활성화를 위한 사업들을 추진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