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9 11:14 (금)
공무원 공채 임용시험 원서접수
공무원 공채 임용시험 원서접수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7.04.16 1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년 제주특별자치도와 제주도교육청 지방공무원 임용시험에 따른 원서접수가 4월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실시된다.

이번에 실시되는 원서접수는 수험생들의 편의제공과 고시업무의 효율성 증대를 위해 인터넷 원서접수로만 실시되며, 인터넷 응시원서 접수사이트(http://gosi.kali.or.kr) 및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http://jeju.go.kr)를 통해 접수할 수 있다.

접수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며, 응시원서 접수방법은 접수기간 중 원서접수 사이트에서 처리단계별로 상세하게 안내된다.

수험생들은 사전 등록용 사진파일을 준비해야 하며, 전자결제를 할 수 있도록 신용카드, 휴대폰 결제, 계좌이체 비용을 미리 준비해 응시원서 접수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사전 유의해야 한다.

김용구 제주특별자치도 인적자원과장은 "이번에는 수험생들의 기초적인 인터넷 활용능력을 확인한다는 차원에서 인터넷 원서접수만 실시하는 것"이라며 "응시표는 원서접수 기간만료 후 안내하는 별도의 기간동안 원서접수 사이트에서 출력해 필기시험시 지참해야 하는데, 필기시험은 5월27일 실시된다"고 말했다.

문의> 제주특별자치도 인적자원과(전화 710-2071)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