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5:54 (금)
제12회 안덕면민 종합체육대회, ' 주민화합 한마당 축제'
제12회 안덕면민 종합체육대회, ' 주민화합 한마당 축제'
  • 고민혁 기자
  • 승인 2007.04.09 13: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귀포시 안덕면 체육회(회장 강용식)는 지난 8일 면민종합운동장에서 면 연합 청년회(회장 하성용) 주관으로 '안덕면민의 대화합과 활력공급' 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제12회 안덕면민 종합체육대회를 개최 하였다. 

이날 체육대회에는 김한욱 행정부지사, 김형수 서귀포시장, 김재윤 국회의원, 제주도 의회 구성지의원 및 지하식의원과 면 지역 기관․ 사회단체장 등이 참석하였고  관내 12개리 마을선수단과 1,500여명이 주민들이 참여하여 배구, 씨름, 600m 계주 등 5개 종목과 번외경기로 초등학생 달리기,  노인게이트볼 경기를 열어 면민들에 즐거움을 선사하며 흥겨운 화합 한마당 축제로 거듭나는 자리가 되었다.
 
특히 식전행사로 축제의 흥을 돋우기 위한 12개리 참가마을이 독특하게   입장식을 실시하여 참가주민들로부터 많은 찬사를 받았으며 이날 행사를 통하여 마을간 또는 주민간 인정과 신뢰를 쌓는 계기 마련에 큰 도움이 되었다는 호평을 받았다.

제 12회 안덕면민 종합체육대회 종합우승은 서광동리, 준우승 서광서리, 3위 덕수리가 차지하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