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3 18:27 (화)
제주시 구상권 살리기 '묘안찾기'
제주시 구상권 살리기 '묘안찾기'
  • 현도영 기자
  • 승인 2005.05.11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가 구 도심지 상권을 살리기 위한 Task Force팀 구성에 앞서 침체의 늪을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중앙로, 칠성로 등의 구 도심지 상권을 살리기 위한 묘안 찾기에 나섰다.

제주시는 11일 오후 2시 제주시청 한라산실에서 '구제주지역 도심상권살리기'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간담회에는 지역주민, 시장.상가번영회장, 해당 동장 등 23명이 참석해 구상권을 살리기 위한 의견을 수렴했다.

간담회 주요내용으로는 중.장기사업으로 칠성로 아케이트 쇼핑몰.주차시설, 북초등학교 지하주차장 조성사업, 도시 재개발 사업 등이다.

또 단기사업으로는 차 없는 거리 축제, 시민축제, 문화축제 등 이벤트 행사 사업이다.

제주시는 이번 간담회를 통해 도출된 의견수렴 결과를 바탕으로 해당부서를 지정, Task Force팀이 구성돼 각 사업별 장.단기 추진 실행계획을 수립해 결정된 사업은 예산반영 등을 우선 조치해나간다.

한편 Task Forec팀 구성은 본부장에 김성인 문화관광산업국장이 맡게되며 지역경제과가 총괄부서가 돼 운영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