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21:06 (금)
"'기계치' 여성들이여, 두려워 말라!"
"'기계치' 여성들이여, 두려워 말라!"
  • 한애리 기자
  • 승인 2007.02.22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여성경제인협회.제주영상위 디지털 영상제작 편집과정 운영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는 요즘 디지털 카메라, 캠코더 작동법을 모르는 사람이 어디있냐고 반문할지 모를일이지만 가정에서 살림을 하는 여성들에게는 새롭게 배우려고 시도를 해봤다가 다시 포기해버리는 일이 태반이다.

이런 여성들의 애로를 해결해주기 위해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 (회장 임점순)와 제주영상위원회가 나섰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와 제주영상위원회는 여성신산업 업종에 대한 이론과 현장체험 중심의 창업교육을 통해 성공창업 의 성공률을 제고하기 위하여 제 2기 디지털 영상제작 편집과정 여성유망분야 창업트레이닝 교육을 개최한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제주지회와 제주영상위원회는 부가가치가 높은 문화 콘텐츠산업에서의 여성들의 사회참여 비율이 매년 높아질 것으로 전망됨에 따라 디지털 영상제작 편집과정을 마련했다.

디지털 영상제작 편집과정에서는 오-오프라이(on - off line) 네트워크를 통해 창업동향 및 자금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창업자간 멘토링(후견인 제도)를 통해 성공여성창업의 길을 열어나가게 된다.

오는 3월 12일부터  4월 25까지 매수 월.수.금요일 3시간씩 총 61시간동안 진행되는 이 과정에서는 캠코더 작동법, 촬영자세, 기획, 구성, 시나리오 작성법,  영상언어의 이해, 촬영실습, 편집실기 교육이 이뤄진다.

모집인원은 30명이며 참가접수 마감은 3월 9일 오후 5시다. 참가비 10만원. 문의)(064)726 - 4467, 6008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