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8:41 (목)
제주은행, 기업자금 신청 '원스톱'
제주은행, 기업자금 신청 '원스톱'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7.01.29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이 제주특별자치도와 연계하여 중소기업육성자금신청 서류 대행 업무에서 대출시행 업무까지 원스톱으로 처리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추가 상담없이 대출 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창업자금상담창구를 기업금융점포(영업2부, 기업신제주지점, 기업센터지점)에 신설함으로 기업지원에 활동을 강화해 기업들이 서류작성 및 자금상담에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와 관련해 제주은행은 "중소기업육성자금대상자들이 직접 신청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제주은행이 대행 해줌으로써 자금신청 초기부터 상담이 이루어져 자금 추천후 추가 상담없이 대출이 실행될 수 있어 도내 기업체들이 필요한 시기에 자금을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특히 제주은행은 "이러한 사업들은 거래기업에 대한 금융 서비스 강화 차원으로 기업과 은행이 하나라는  공동 사업체로 인식하고자 하는 것이며 중소기업들의 업무편의를 위해 고객만족경영의 일환으로 펼쳐지는 사업이다"고 말했다.

한편 중소기업신청을 받고자 하는 경우는 제주은행 거래 영업점 또는 가까운 영업점을 찾아 신청하면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