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기업활성화 제주네트워크 ‘사회적경제 관련 제도/정책 개선을 위한 세미나’개최
사회적기업활성화 제주네트워크 ‘사회적경제 관련 제도/정책 개선을 위한 세미나’개최
  • 서귀포YWCA
  • 승인 2017.10.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적기업활성화 제주네트워크(공동대표 전성태, 강인순)는 10월 13일(금) 오후 2시 서귀포YWCA회관 대강당에서 ’제주지역 사회적경제 관련 제도/정책 개선을 위한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는 사회적경제 관련 제도 및 정책개선을 위한 세미나로 마련돼 제주네트워크에 참여하고 있는 기관 및 단체의 구성원들과 제주도민 등 50여명이 참여해 개최한다.

 

세미나에는 ‘지역발전전략으로서의 사회적경제 제도화 방안 및 정책 제안’을 주제로 김기태 소장(한국협동조합연구소), ‘제주지역의 사회적경제의 정책방향과 과제’를 주제로 고승한 연구위원(제주연구원)이 발제한다.

 

진희종특임교수(제주국제대학교)이 좌장을 맡아 이경용 의원(제주특별자치도의회 의원),이영호 회장(제주사회적기업협의회),이경화 이사(제주YWCA, 제주시대 대표),양석하 과장(제주특별자치도 경제일자리정책과)이 토론자로 참여한다.

 

사회적기업활성화 제주네트워크는 2015년 9월 21일 지자체,교육계,종교계,경제계,소비자단체,노동계,여성계,장애인단체,시민사회단체 등 39개 기관 및 단체가 참여하여 제주도내 사회적기업 활성화를 위한 생태계조성를 조성하고 더불어 잘 사는 사회의 기틀을 마련하는 데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고 있다. 사회적기업활성화 제주네트워크는 현재 서귀포YWCA에서 운영사무국을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