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상금 전액 기부하겠다” 약속 지킨 미스제주 진
“상금 전액 기부하겠다” 약속 지킨 미스제주 진
  • 홍석준 기자
  • 승인 2017.10.09 16: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제주 진 김경아씨, 지난달 28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150만원 전달
미스제주 진 김경아씨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상금 전액을 기탁했다. /사진=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

 

미스코리아 지역 예선 미스제주 선발대회에서 진으로 뽑힌 수상자가 상금 전액을 제주사회복지공공동모금회로 기탁해 눈길을 끌고 있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는 지난달 28일 서귀포시 표선면에 거주하는 김경아씨(24)가 공동모금회를 방문, 어려운 이웃을 위해 써달라며 상금 150만원 전액을 기부했다고 9일 밝혔다.

 

이날 공동모금회로 김씨가 전달한 150만원은 지난 6월 제주한라대학교 한라아트홀 대극장에서 열린 2017 미스코리아 지역예선 미스제주 선발대회에서 진으로 뽑히면서 받은 상금 전액이다.

 

김씨는 상금을 공동모금회에 전달하면서 “대회 당시 진에 당선된다면 상금은 기부하겠다고 주위에 약속했었다”면서 “수상의 영예를 어려운 분들과 나눌 수 있어 더 없이 기쁘다”고 말했다.

 

김씨는 “크지 않은 금액이지만 추석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는 말을 덧붙이기도 했다.

 

<홍석준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