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제주항공, 나만의 여행비법 ‘JJ노마드’ 소개
제주항공, 나만의 여행비법 ‘JJ노마드’ 소개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7.08.28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이 색다른 여행방식을 영상을 통해 제공하고 있다. ©제주항공

요즘 젊은이들에게 특히 인기가 높은 일러스트작가 ‘밥장’, 싱어송라이터 듀오 ‘옥상달빛’, 래퍼 ‘레디’, 여행작가 ‘생선’. 이들은 여행을 어떻게 할까.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이 다양한 분야 유명인들의 개성 있는 여행방식을 모아 여행의 색다름을 집중제안하고 있다.

 

일러스트작가 밥장이 소개하는 ‘기록여행’과 ‘홍콩 버스킹’, 래퍼 레디가 추천하는 ‘도쿄의 패션 핫플레이스’, 여행작가 생선이 들려주는 ‘방콕 예술여행’ 등이다.

 

‘JJ 노마드’로 이름 붙인 이 같은 마케팅은 제주항공이 취항하는 30여 개 도시의 매력을 새로운 시각으로 재발견하고, 그들만의 독특한 여행방식을 영상으로 기록해 제주항공 여행자에게 소개하는 콘텐츠이다.

 

지난 5월 처음 소개한 타투이스트 노보의 도쿄여행 편을 시작으로 ‘팝핀 여제’ 주민정의 오사카여행, 여행작가 생선의 방콕여행, 일러스트작가 밥장의 삿포로 여행 등 모두 14편의 여행기가 감각적인 영상과 함께 소개됐다. 영상은 아카이브 사이트(event.jejuair.net/jjnomad)나 유튜브 등을 통해 여행자에게 지속적으로 소개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