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0:03 (금)
시극단 시나래와 함께하는 콘서트 '시에 날개를 달고'
시극단 시나래와 함께하는 콘서트 '시에 날개를 달고'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7.08.24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대각사 주지 퇴허자 큰스님의 ‘마음, 명상’ 토크쇼도 진행

'시에 날개를 달고' 콘서트가 오는 29일(화) 오후 7시 캐빈타운팬션(제주시 애월읍 가문동상2길 29-5)에서 시나래와 함께 열린다.

<시에 날개를 달고>콘서트 개최안내 유인물

이 행사는 ‘시를 사랑하는 사람들 전국모임’(대표 이어산)이 주최하고 ‘제주한라문학동인회’(회장 정예실), ‘계간<시와편견>(운영위원장 양창식)이 공동 주관하는 이번 콘서트는 여름의 끝자락을 시향으로 물들일 계획이다.

이번에 올 시극단<시나래>는 올해 봄 계간<시와편견>출판 축하공연을 서울 여성플라자 국제회의장에서 열렸었다.

이날 시극단<시나래>공연에 앞서 광주대각사 주지 퇴허자 큰스님의  ‘마음, 명상’이란 주제로 짧고 재미있는 토크쇼와 (사)제주시낭송협회(회장 이금미)의 찬조출연 시낭송도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행사를 진행하는 장한라 사무국장은 “이날 참여할 시낭송전문극단 ‘시나래’(단장 손계정, 회장 이계순)는 50회에 걸쳐 전국순회 공연하여 갈채를 받은 바 있다.”며


“제주의 밤바다를 그윽한 시향 속으로 물들게 할 이번 행사에 관광객 및 관심 있는 도민들이 참여해보는 것도 색다른 문예경험이 될 것으로 기대 해본다.”며 행사 포부를 밝혔다.


이 공연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사무국장 ☎010-4549-8727로 하면 된다.

<시에 날개를 달고>콘서트 개최안내 유인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