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16 17:57 (화)
정착주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공모
정착주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 공모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7.08.21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는 정착주민과 지역주민간 공동체를 만들기 위해 ‘정착주민과 함께하는 프로그램’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사업 대상은 정착주민 지원관련 활동과 관련 사업추진 역량을 가진 법인 또는 단체이면 신청할 수 있다.

 

사업별로 500만원(자부담 10%이상)이내 4개 사업, 2000만원을 지원할 계획이다.

 

사업내용은 정착주민과 지역주민이 상호 교류활동을 통해 인식차이를 좁히고 상호이해 폭을 넓힐 수 있는 있는 사업이다.

 

유형별로는 △ 공동체 조성을 위한 프로그램 △ 상호이해를 위한 교육 프로그램 △ 지역과의 소통을 위한 발전 사업 등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다.

 

신청접수는 오는 8월 31일까지, 사업 세부내용은 제주시청 홈페이지 게시돼 있다.

 

문의사항은 마을활력과(☏064-728-2621)로 하면 된다.

 

김영훈 마을활력과장은 “정착주민의 안정적인 정착을 위해 귀농·귀촌 창업자금 융자, 귀농인의 집 조성, 귀농인 농가주택수리비 지원, 귀농인 귀농창업 현장실습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지원하고 있다”며“앞으로도 다양한 사업을 발굴해 정착주민이 지역사회 일원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