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00:04 (금)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티저영상 공개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티저영상 공개
  • 이정민 기자
  • 승인 2017.08.13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돌 그룹 '빅뱅'의 지드래곤(본명 권지용)이 참여한 제주신화월드 테마파크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13일 제주신화월드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10초 가량의 영상에는 지드래곤이 손을 흔들며 “WonderFull world, 제주신화월드에서 곧 만나요”라고 말하는 모습이 담겨있다.<사진>

 

티저영상은 제주신화월드 인터넷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와 페이스북(www.facebook.com/jejushinhwaworld), 인스타그램(instagram.com/jejushinhwaworld) 공식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관계자는 “이번 티저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앞으로 지드래곤과 진행할 다양한 브랜드 캠페인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제주신화월드 내 오는 10월 개장을 계획하고 있는 가칭 ‘YG타운’ 중앙에는 지드래곤의 이니셜을 딴 GD카페와 GD볼링장이 자리하고 있다.

 

GD카페와 GD볼링장은 콘셉트 기획, 디자인 작업 등에 지드래곤이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제주신화월드는 지난 4월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 제주신화월드를 오픈했고 이달 7일부터 신화테마파크 티켓 판매를 시작했고 자세한 내용은 제주신화월드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정민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